본문 바로가기

빔프로젝터렌탈

대전 빔프로젝터 렌탈/임대/대여 후기

 

대전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대여 후기 올려드립니다.

 

이제 제법 가을이구나 했는데 겨울이 다가오는 듯 하네요. 낮과 밤 쌀쌀합니다. ^^;;

 

가을은 행사의 계절이라고도 하지요

 

각종 행사에 또는 회의실에 세미나실에 교육장에 빔프로젝터 많이들 쓰시지요.

 

구매하자니 관리도 힘들고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빔프로젝터 렌탈 상담 하시면 쉽게 해결됩니다.

 

빔프로젝터 렌탈/대여/임대 설치 사진 몇장 올려 드립니다.

 

 

대전 목동 어린이집에 발표회에 사용된 렌탈/대여 된 빔프로젝터입니다.

사용 스펙 : 히다치 4000안시 LCD 빔프로젝터. 이동형 유압식 빔 스크린 80인치 입니다.

추가로 포터블 앰프와 무선 마이크 함께 렌탈 해드렸습니다.

 

 

대전 가수원동에 있는 한우 전문점이지요. 계룡 한우에서 돌잔치에 사용하신다고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임대하셨습니다.

사용스펙

4000 안시 LCD 빔프로젝터 + 80 인치 이동형 유압 빔스크린 + 빔프로젝터 스탠드

 

환경이 식당이라 빔프로젝터 스탠드까지 필요하시다고 요청주셨습니다.

 

 

4000 안시 빔프로젝터와 이동 스탠드

 

노트북에 연결 후 영상 플레이중

낮 1시 그리고 각종 조명이 켜진 상태에서도 밝기를 유지 하네요.

 

80인치 이동형 유압 스크린과 4000안시 히다치 빔프로젝터 렌탈로 무사하 돌잔치 마무리 하셨습니다.

 

 

다시금 또다시 돌잔치 문의 주셨네요.

여기는 세종 바우정원에서 돌잔치에 사용하신다고 문의 주셔서

4200안시 EIKI LCD 빔프로젝터와 100인치 이동형 유압 스크린을 렌탈 하셨습니다.

여기도 식당이라 혹시나 해서 준비해간 이동식 스탠드를 사용 했네요.

 

 

세종에 있는 한정식집이라 주변이 모두... 창문이네요. 낮에 진행하는 돌잔치

혹시나 해서 EIKI 4200 안시 제품으로 준비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

밝은 조명 외부 햇빛이 들어 오는 상황에도 전혀 어둡게 보이지 않네요.

 

대전 세종 빔프로젝터 렌탈 대여 임대 이제는 한모아이티에서 하세요.

 

4200 EIKI LCD 빔프로젝터는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지원합니다.

HDMI 케이블로 노트북과 연결한 모습입니다.

 

 

대전지역에서 빔프로젝터를 렌탈 해드렸는데요. 요즘 세종시에서도 문의가 많네요.

 

음.. 불러 주시면 달려갑니다.

이곳은 세종시에 있는 더 파티 라는 뷔페 식당이네요. 음..세종 CGV 였나 메가시티였나 ^^;;;

 

이곳에서 교육 행사로 빔프로젝터... 만 렌탈 대여 임대 하셨습니다.

빔 스크린은 기존에 달려 있었네요. 그러나 설치 되어있는 빔프로젝터가 사망하셨네요 ^^;;;;;;;

빔프로젝터는 수리가 들어가면 비용이 만만치 않지요.

 

세종시 더 파티에서 빔프로젝터 렌탈에 사용된 모델은

 

 

 

히다치 4000 안시 LCD 빔프로젝터 입니다.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대여 해드리는 빔프로젝터는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낮은 저 안시 3000안시 이하의 제품으로 보이지도 않는 빔프로젝터로 행사 망치지 마세요 ^^

 

대전 세종 충남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대여 이제는 한모아이티 입니다.

 

다음/네이버/네이트 검색창에 한모아이티를 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