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니터렌탈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제품설명회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제품설명회

 

이번 포스팅내용은 대전에 있는 컨벤션센타에서 행사가 있었네요. 군사 관련 행사인듯 하네요. 

이곳에 대전 한모아이티 65인치 모니터와 이동식 거치대 1세트 렌탈 임대 되었습니다.

 

대전 컨벤션 센타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신규)이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 된 곳은 제2전시장이네요.

 

행사 세미나 전시 박랍회 호텔 컨벤션등 65인치 모니터를 이용한 정보 제공 장비는 이제는 필수 중에 필수네요.

그냥 배너만 있는 곳과 모니터와 각종 자료가 있는 곳의 부스 차이는 안보고도 알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대형 디스플레이 모니터 장비는 행사의 필수 요소가 되었네요.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대여한 65인치 모니터렌탈 사진 보여드립니다.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한모아이티 65인치 모니터 형 tv 와 이동식 모니터 모습입니다. 행사 부스 모서리 쪽에 설치 해드렸습니다.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위치가 변경 되었네요. 이동 동선보다 내부에 이동하는 것이 좋다하여 이동~~~~~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다시 이동해 드렸습니다  ^^;;;;;; 행사 부스 앞쪽 배너 옆쪽으로 다시 배치 해드렸습니다.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영상 소스는 USB 메모리에 자료를 주셔서 바로 연결 재생 테스트 해드렸습니다.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제2 컨벤션 센타는 정말 넓습니다. 광활하다라는 표현이 맞겠네요.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행사장 전체 분위기 스케치 해봤습니다. 거의 모든 업체에서 65인치 또는 55인치 40인치 모니터를 이용 하고 계시네요.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마지막에 부스 한곳이 더 추가 되었네요. 타지역에서 오신 분들 같은데.... 65인치 모니터를 랩에 감싸 이동 하셨네요. ㅎㅎㅎ 거의 90% 깨진다 보면 됩니다.  급하게 65인치 1세트 더 추가 되었네요.

대전 컨벤션 센타 65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대전 컨벤션센타에 렌탈 임대 대여 설치한 65인치 모니터와 이동식 거치대 후기 였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는 40인치 55인치 65인치 이보다 더 작은 24인치 27인치까지 모니터 렌탈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사 규모나 부스 크기에 맞게 문의 주시면 렌탈 임대 가능합니다.

대형 모니터 장비는 렌탈 사용일 전 최소 2주전에 예약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